• Q / 로그인 이메일 주소는 변경할 수 있나요?

    죄송합니다. 로그인 이메일 주소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 Q /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를 잃어버리셨나요?'를 선택하신 후, 연락 받으실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임시 비밀번호를 생성하여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로 전송해 드립니다.

  • Q /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탈퇴를 원하시는 경우, "정보수정" 페이지 하단의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하세요. 

    "정보수정" 페이지는 화면 상단의 고객님 성함을 클릭하시면 열립니다. 

  • Q / 이미 주문을 했는데, 상품 옵션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주문 완료 이후에는 주문의 상품 옵션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변경을 원하신다면 주문 취소 후 다시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Q / 법인카드로 결제할 수 있나요?
    네, 법인카드로도 결제할 수 있습니다.
  • Q / 한 사람이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의 수는 제한이 있나요?

    상품마다 1인 최대 구매 수량이 정해져 있습니다. 구매하시려는 상품의 '상품상세설명' 내 '구매 전 확인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 이미 주문을 했는데,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이미 결제가 완료되었다면, 결제수단 변경은 불가합니다. 상품이 판매 중인 경우에는 번거로우시더라도 취소 후 원하시는 결제수단으로 재구매하시기 바랍니다.

  • Q / 구매한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구매 내역은 "마이페이지>구매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Q / 구매확정이 무엇인가요 ?

       구매확정이란 주문하신 상품을 수령 후 반품 또는 교환 의사가 없다는 고객님의 구매의사 표현입니다.

             구매확정은 물품 수령 후 "마이페이지 - 구매내역" 에서 해주시면 됩니다.

             또한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주말/공휴일 포함) 경과 후까지

             고객님께서 구매확정을 진행하시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구매확정이 이루어집니다.

             구매확정 후에는 판매자에게 상품의 대금이 송금되어 거래가 종료되므로, 반품 및 교환, 환불이 불가합니다.

             따라서 반품, 교환, 환불은 구매확정 전에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단, 구매확정 후 부득이한 경우(표시, 광고 상이, 물품하자(초기불량) 등)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 Q / 취소했는데 제대로 취소되었는지 어디서 확인 하나요?
    "마이페이지>취소/환불내역"에서 취소 및 반품 진행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Q / 데모데이 복지몰에서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은 어떤 것이 있나요?
    현재는 신용카드, 체크카드,실시간 계좌이체가  가능합니다. 
  • Q / 취소 철회는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구매내역"에서 아래와 같이 주문취소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쿠폰상품]
    "마이페이지>구매내역"에서 '취소철회' 버튼을 클릭하여 취소철회 신청이 가능하며, 쿠폰의 사용여부 및 사용기간 경과 여부를 확인 후 취소철회가 승인됩니다.


    [배송상품]
    "마이페이지>구매내역"에서 '취소철회' 버튼을 클릭하여 취소철회 신청이 가능합니다.

  • Q / 묶음배송은 안되나요?

    안타깝게도 묶음배송이 지원 되고 있지 않습니다.
    불편하시더라도 양해 부탁 드립니다.

    만약 한 업체에서 여러 가지 상품을 구매하실 경우 배송 비를 선결제로 결제해주시고 상품을 모두 받으신 후 
    해당업체로 직접 연락하셔서 (해당업체 번호는 구매하신 상품 페이지 '이용안내/상품필수표기정보'에서 업체 번호가 표기 되어 있습니다)

    나머지 배송비에 관한 환불을 요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단, 상품크기가 큰 경우 (ex.캠핑용품 등)에는 합 배송이 되지 않으니 참고해주세요

  • Q / 주문한 상품의 배송상태가 계속 '상품준비중'으로 표시됩니다.

    '상품준비중' 단계는 판매자가 고객님의 주문을 확인하여, 상품을 포장, 배송을 준비하고 있는 상태로 주문폭주로 인해 빠른 배송에 어려움이 있을 경우, '상품준비중' 단계가 길어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상품 설명 페이지 내 배송지연에 대한 공지를 해드리거나,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양해를 구하고 있습니다.

  • Q / 주문을 취소했는데,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센터>1:1 문의"로 연락주시면 배송된 상품을 수거하도록 하겠습니다. 
  • Q / 착불 상품 구매 시 배송비를 미리 결제할 수 없나요?

    착불로 표시된 상품은 상품 수령 시 택배 기사에게 배송비를 지불해주셔야 합니다. 카드결제, 계좌입금 등으로 미리 지불하시기 어려움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 Q / 취소 및 반품시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구매제품이 불량 상품일 경우, 판매업체에서 왕복배송비를 부담하오며 반품 및 입고 확인 후 환불이 진행 됩니다. 그러나,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시 발생되는 배송비는 고객 부담으로 상품에 따라 반품 상자에 동봉하여 보내주시거나 판매업체 계좌로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

  • Q / 배송상품의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시기는 어떻게 되나요?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구매자 단순변심 :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
    표시, 광고 상이, 물품 하자(초기 불량) : 물품을 수령한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 Q / 배송 날짜와 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상품의 배송은 재고 및 배송 준비 기간, 배송 경로와 택배사의 배송물량에 따라 방문 시간대가 달라지므로 배송날짜 및 방문 시간을 미리 지정하기 어렵습니다.

  • Q / 상품이 반송된 경우, 어떻게 해야 되나요?

    배송조회 버튼 클릭시, 택배사와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으므로 해당 택배사에 배송상태를 확인하신 후, 상품이 이미 판매자에게 반송된 경우에는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시어 구매의사를 밝히시고 다시 배송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때 반송된 사유에 따라 운임비용이 추가로 발생할 수 있으므로 반송된 물품을 다시 받으실 때는 해당 판매자와 운송비에 대해 반드시 협의하시기 바랍니다.

  • Q / 택배사에서 상품을 분실했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1:1문의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재배송 또는 환불로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Q / 부재중으로 상품이 반송된 경우,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수령인 부재로 인한 상품의 반송 택배비 부담은 고객님께 있습니다.
    ※ 수령 시, 특이사항이 있는 경우 주문/결제단계에서 배송메모를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 Q / 배송중인 상품의 위치를 알고 싶어요.
    "마이페이지>구매내역"에서 "배송조회" 버튼을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Q / 배송은 언제 되나요
    배송 관련 사항은 마이페이지>구매내역에서 배송상태에 따라 "결제완료">"상품준비중">"배송준비중">"배송중">"배송완료"로 변경됩니다.

    최대한 빨리 배송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좀 더 빠른 배송을 원하실 경우 사이트 상단에 있는 “고객센터>1:1문의>주문정보(구매하신 상품)” 선택하신 후 문의 남겨주시면

    해당 업체에서 확인 후 답변드립니다.
  • Q /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배송지 변경은 "마이페이지>구매내역"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단, 배송지 변경은 상품이 발송되기 전 '입금대기' 및 '배송준비중' 단계에서만 변경이 가능하며, 상품이 이미 출발하여 배송중인 상태에서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 Q / 오늘 반품 접수를 했습니다. 언제 상품을 가져 가나요?

    반품 접수 후 2~3일 이내 회수지로 방문하여 상품을 회수하게 됩니다. 택배 기사가 방문하면 반품할 상품을 전달해 주세요.

  • Q / 취소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나요?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취소 및 반품이 일체 불가능합니다.
    ① 소비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훼손된 경우
    ② 소비자의 사용/소비에 의해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③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④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⑤ 판매/생산방식의 특성상, 교환/반품 시 판매자 에게 회복할 수 없는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주문 접수 후 개별생산, 맞춤 제작 등)

  • Q / 동일 상품을 여러 개 주문했는데, 부분취소가 가능한가요?

    안타깝지만 부분 취소는 현재 불가능합니다. 전체 취소를 하신 후 해당 상품을 재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단, 쿠폰 상품의 경우, 쿠폰 중 하나라도 등록/사용을 하신 경우에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 Q / 상품이 배송중인데, 취소할 수 있나요?

    배송중 상태에서는 취소 요청이 불가하며, 배송중 이후에는 고객센터 또는 1:1 문의하기를 통해 반품신청만 가능합니다.

  • Q / 교환신청 후 상품을 다시 받았는데 구매확정이 되지 않습니다

    교환을 신청하셨을 경우, 판매자가 교환발송까지 완료한 후에 고객님의 구매확정 진행이 가능합니다.

    판매자의 교환 처리가 지연될 시에는, 1:1 문의를 통해 문의하여 주시면 빠른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 Q / 반품/취소할 경우,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상품을 반품/취소하는 경우 반품/취소 원인을 제공한 측에서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1. 구매자가 배송비를 부담하는 경우
    - 단순 변심, 사이즈/색상 변경, 배송 주소지 오류로 반송된 경우 등 상품 문제가 아닌 경우

    2. 구매자가 배송비를 부담하지 않는 경우
    - 오배송, 파손, 상품의 불량, 상품 정보와 상이한 경우

  • Q / 다른 사람 명의의 계좌로 환불받을 수 있나요?

    고객님 본인 명의의 계좌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 Q / 배송상품을 여러개 구매한 후 하나만 교환/환불 하고 싶은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복수의 상품을 구매한 후 일부 상품만 교환/환불하고 싶을 경우는 우선 전 제품의 구매를 취소하신 후에 교환/환불을 원하는 상품을 제외한 나머지 상품들을 재구매하셔야 합니다.

    이 때, 배송비는 소비자의 변심으로 인한 경우는 소비자가 부담하며, 상품 불량으로 인한 경우에는 제조사가 부담하게 됩니다.
  • Q / 어떤 경우에 상품의 교환, 반품이 되지 않나요?

    아래의 경우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상품 불량인 경우 제외)

    ㅇ 컴퓨터/SW - 컴퓨터 상품을 받은 후 설치했을 경우 - CD,VCD,비디오테잎등 박스 포장을 제거했거나 바코드가 손상된 경우
    ㅇ 가전- 상품을 개봉했을 경우- 가전 제품을 설치했을 경우 - 카메라, 캠코더 상품을 사용했을 경우
    ㅇ 가정/주방- 정수기등 설치 상품을 설치 했을 경우
    ㅇ 스포츠/레저/건강 - 골프 상품을 받은 후 헤드 그립을 제거했거나 사용 흔적이 있는 경우 - 자전거,퀵보드,신발등의 상품을 외부에서 사용했을 경우
    ㅇ 침구/수예 - 제품을 수선했거나 세탁했을 경우
    ㅇ 가구/인터리어 - 설치 가구 상품을 설치 했을 경우
    ㅇ 보석/시계 - 홀로그램 부착 상품에 홀로그램을 제거한 경우
    ㅇ 의류/잡화 - 속옷,의류등 세탁을 했거나 수선 했을 경우 - 명품 상품중 텍(상표)을 제거한 경우

    ※ 그 외에도 반품이 불가능한 상품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상품상세설명에서 기재하고 있습니다.

  • Q / 취소신청이 거절되었는데 어떤 이유 때문인가요?
    취소하려는 쿠폰이 이미 사용된 경우, 취소신청이 거절 될 수 있습니다. 
  • Q / 쿠폰을 3개 사서 1개는 사용했습니다. 사용하지 않은 2개를 취소할 수 있나요?
    안타깝지만, 취소가 불가합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1:1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
  • Q / 주문을 취소했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구매 취소 후, 결제 수단별 환불시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신용카드,체크카드,실시간 계좌이체 : 3~5일 이내, 카드사 승인 취소
    2) WOW포인트 : 즉시 적립
  • Q / 배송 상품을 교환/반품하고 싶어요.

    전화상으로는 교환/반품이 되지 않는 점에 대해 미리 양해 부탁 드립니다.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 "My마켓>구매내역"에서 교환/반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배송완료일 경우에만 교환/환불/반품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을 하시면 해당업체에서 확인 후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상품을 수령하셨다 하더라도 배송완료 상태로 전산에 반영되는데 시간이 소요되므로,

    배송중 상태로 표시되는 경우에는 상품 수령 후 1~2일 후에 재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신청 완료시, 택배기사님이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해 드립니다.
    (설날 혹은 추석 연휴가 포함되어 있을 경우, 택배사의 물량 과다로 인해 상품 수거에 대한 소요기간이 더 길어질 수 있습니다.)

    단순 변심 등 교환/반품 사유에 따라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해당 상품 페이지를 참고하세요.

    *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취소 및 반품이 일체 불가능합니다.
    ① 소비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훼손된 경우
    ② 소비자의 사용/소비에 의해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③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④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⑤ 판매/생산방식의 특성상, 교환/반품 시 판매자 에게 회복할 수 없는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주문 접수 후 개별생산, 맞춤 제작 등)

  • Q /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마이페이지>구매내역"에서 아래와 같이 주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주문 취소는 2영업일 이내에 처리됩니다.


    [쿠폰상품]
    "마이페이지>구매내역"에서 '주문취소' 버튼을 클릭하여 취소 신청이 가능하며,
    쿠폰의 사용여부 및 사용기간 경과 여부를 확인 후 취소가 승인됩니다.


    [배송상품]
    1) 결제완료/배송준비중 : 상품이 발송되기 전으로 '주문취소' 버튼 클릭으로 배송 전 취소가 가능합니다.
    2) 배송중/배송완료 : 이미 상품이 발송되었으므로, 반품 신청을 하세요.

     

  • Q / 주문한 상품이 배송되기 전에 취소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
    "마이페이지>구매내역"에서 '배송준비중' 상태인 상품은 '주문취소' 버튼을 클릭하여 직접 취소할 수 있습니다. 
      배송 진행상태가 '배송 준비중 ~ 배송완료' 상태인 경우에는 이미 상품이 발송되어 취소할 수 없으며,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에 '반품신청'을 해 주세요.
  • Q / 쿠폰에 사용 가능한 유효기간이 있나요?

    각 쿠폰의 유효기간은 제휴사에 따라 상이하므로, 상품 별 "상품상세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Q / 구매한 쿠폰은 언제 사용할 수 있나요?

    쿠폰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기간이 각각 다릅니다. 상품의 구매정보에 기재된 유효기간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쿠폰은 유효기간 내 사용하실 수 있으며, 유효기간이 경과된 후에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Q / 구매한 쿠폰의 정보는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
    "마이페이지>구매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Q / 복지몰에서 구매한 쿠폰은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유효기간 내에 해당 제휴사의 홈페이지 또는 App에서 쿠폰 번호를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이용 방법은 상품 별 "상품상세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Q / 구입한 쿠폰이 있는데 사용하지 못할 것 같습니다. 환불할 수 있나요?
    미사용 쿠폰의 경우, 유효기간 내에 100% 환불해 드리며, 유효기간이 경과한 미사용 쿠폰에 대해서는
    구입가의 70%를 WOW포인트로 적립해 드립니다.
    단 일부 쿠폰의 경우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으니, 해당 상품 페이지의 "상품상세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Q / 구매한 쿠폰을 환불받을 수 있나요?
    제휴사 홈페이지 또는 App 에서 쿠폰을 등록 또는 사용한 경우에는 환불받을 수 없습니다. 미사용 쿠폰의 경우, 유효기간 내에 100% 환불해 드리며, 유효기간이 경과한 미사용 쿠폰에 대해서는 구입가의 70%를  WOW 포인트로 적립해 드립니다.
  • Q / WOW 포인트는 무엇인가요 ?

    복지몰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사이버 화폐를 말합니다.

  • Q / WOW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지급받은WOW 포인트 별로 유효기간이 상이합니다.

    "마이페이지 >WOW포인트"에서 유효기간을 확인하시어 기간내 사용 해주시길 바랍니다.
  • Q / WOW포인트의 사용단위는 어떻게 되나요?
    WOW포인트는 1,000원 이상부터 10원 단위로 사용가능합니다.
  • Q / WOW포인트를 타인에게 양도할 수 있나요?
    양도 불가합니다.
    유효기간 내, 사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 Q / WOW포인트 소멸전 사용독려 안내를 하시나요?
    해당 안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WOW포인트 입/출금내역 및 소멸예정일은 "마이페이지 > WOW포인트 "에서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 Q / 구매하려고 하는데, WOW포인트 사용 선택이 안되요.
    간혹 상품의 특성상  WOW포인트 사용이 불가한 경우도 있습니다.
    이 경우, 주문/결제단계에서 WOW포인트 사용 선택이 불가합니다.
  • Q / 회원탈퇴 시, 잔여 WOW포인트와 쿠폰은 어떻게 되나요?
    WOW포인트 : 잔여 WOW포인트는 소멸되며 환불되지 않습니다.
    미사용쿠폰 : 유효기간이 남은 미사용 쿠폰관련 정보는 삭제되지 않고 유효기간 만료일까지 보관되며, 유효기간 내 정상 사용 가능합니다.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데모데이(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인터넷 사이트(www.demoday.co.kr, 이하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이 약관은 PC통신, 스마트폰(안드로이드폰, 아이폰 등) 앱, 제휴 사이트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준용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2.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한 이메일을 말합니다.
3.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4.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 상에 게시한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ㆍ화상ㆍ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5. "티켓"이라 함은 상품 또는 서비스(이하 "재화 등" 이라 합니다)를 정상적인 가격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디지털 증권을 말합니다.
6. "할인쿠폰"이라 함은 "티켓" 또는 "재화 등"을 구매할 때 증권 상 표기된 액면가액만큼 할인 받을 수 있는 디지털 증권을 말합니다.
7. "적립금"이라 함은 물품 또는 서비스를 구매할 때나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회사" 전용의 사이버 화폐를 말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회사"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회원"이 연결화면을 통하여 보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등에 관한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이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의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제1항의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써,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4. 제3항에 따라 공지된 적용일자 이후에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아니하는 "회원"은 언제든지 자유롭게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 약관의 해석

1. "회사"는 개별 서비스에 대해서는 별도의 이용약관 및 정책(이하 “개별서비스약관 등”)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하는 경우에는 “개별서비스약관 등”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2. "회사"는 개별 "회원"과 별도의 계약(이하 “개별회원계약”)을 체결할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개별회원계약"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3.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5 조 이용계약의 체결

1.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정확히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회원"이 등록한 허위 정보나 정보 오류로 인한 문제는 등록한 "회원"의 책임입니다.
3. "회사"의 서비스는 "회원"의 등급에 따라 차별을 둘 수 있으며, "회원"은 그 등급에 따라 서비스 이용에 제약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사실과 다른 정보 또는 허위 정보를 기입하거나 추후 그러한 정보임이 밝혀질 경우 "회사"의 권한으로 서비스 이용을 일시 정지하거나 영구정지 및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하여 "회사"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는 해당 "회원"이 책임을 집니다.
5. "회사"는 이용신청자가 제1항에서 정한 기재항목을 정확하게 기재하고 이 약관에 동의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이용을 승낙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6.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있는 경우, 그 제한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거절 또는 일부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이미 가입된 "회원"과 이름, 이메일 주소가 동일한 경우
2)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3) 회원가입 신청양식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을 때
4) "회사"가 이용계약을 해지하여 탈퇴시킨 "회원"이 재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5) 기타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임이 객관적으로 확인된 경우

7.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관련 제반 설비의 용량이 부족한 경우
2) 기술상 장애 사유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8.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약관동의와 이용신청에 대한 "회사"의 승낙으로 성립합니다.

제 6 조 회원정보의 변경

"회원"은 "내 정보수정" 등을 통해 언제든지 자신의 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이용 신청 시 기재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온라인으로 개인정보를 수정하거나 전자우편, 기타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이를 알리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7 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제 8 조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1.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4. 제3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9 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회원"의 이메일주소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회사"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10 조 서비스 제공 등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용역 또는 "티켓"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 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등의 배송
3) 기타 "회사"가 정한 업무

2. "회사"는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등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등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3. "회사"가 제공하기로 "회원”과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회원"에게 즉시 통지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의 이용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5.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개합니다.
6. 회원가입 한 후라도 일부 서비스 이용 시 서비스 제공자의 요구에 따라 특정회원에게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7.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8. "회사"는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9조 회원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 11 조 서비스의 이용 요금

1. "회사"가 제공하는 "재화 등"에 대한 정보제공 등의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무료입니다. 단, 별도의 유료 서비스의 경우 해당 서비스에 명시된 요금을 지불하여야 사용 가능합니다.
2. "회사"는 유료 서비스 이용요금을 회사와 계약한 전자지불업체에서 정한 방법에 따라 제15조에서 정하는 결제수단을 통하여 청구할 수 있습니다.
3. 유료 서비스 이용을 통하여 결제된 대금에 대한 취소 및 환불은 "회사"의 결제 이용약관 등 관계법에 따릅니다.
4. "회원"의 개인정보도용 및 결제사기로 인한 환불요청 또는 결제자의 개인정보 요구는 법률이 정한 경우 외에는 거절될 수 있습니다.
5. 무선 서비스 이용 시 발생하는 데이터 통신료는 별도이며 가입한 각 이동통신사의 정책에 따릅니다.
6. MMS 등으로 게시물을 등록할 경우 발생하는 요금은 이동통신사의 정책에 따릅니다.

제 12 조 서비스의 변경

1.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은 그 변경 전에 해당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13 조 서비스의 이용제한

1. "회원"이 제공하는 정보의 내용이 허위인 것으로 판명되거나, 허위가 있다고 의심할 만한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사용을 일부 또는 전부 이용 정지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제24조 회원의 의무 등 약관의 내용에 위배되는 행동을 한 경우, 임의로 서비스 사용을 제한 및 중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의 접속을 금지할 수 있습니다.

제 14 조 구매신청

1. "회원"은 "사이트" 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회사"는 "회원"이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1)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2)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핸드폰번호 등의 입력
3)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ㆍ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 마우스클릭)
5) "재화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회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방법의 선택

제 15 조 결제방법

1. "회원"은 "사이트"에서 구매한 "재화 등"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을 다음 각 호의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1) 신용카드 등
2) 선불카드
3) 적립금
4) 할인쿠폰
5) 휴대폰 결제
6) 실시간 계좌이체
7) 가상 계좌(단 "회사" 정책에 따라 이용 범위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8) 기타 "회사"가 추가 지정하는 결제 수단

2. "회사"는 "회원"의 대금 지급에 법적, 기술적 문제가 발생하거나 "회사"가 예견하지 못한 장애(은행 통신망 장애 등)가 발생하는 경우 "회사"의 정책에 따라 "회원"에게 결제 수단의 변경을 요청하거나 잠정 결제보류 내지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 16 조 티켓 전송

1. "회사"는 "회원"이 구매한 "티켓"에 대해 전송방법, 전송시각 등을 사전에 명시합니다.
2. "티켓" 전송작업은 공휴일과 "회사"가 쉬는 날 및 처리과정의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이는 "사이트" 이용방법에 명시된 내용을 따릅니다.

제 17 조 티켓 이용

1. "티켓"의 경우 "회원"은 사전에 "티켓"의 개별 판매 조건상에 명시된 유효 기간 내에 한해서만 업체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회원"이 유효기간 내에 "티켓"을 사용하지 못한 경우 "회사"의 환불정책에 따라 일부 서비스에 한하여 "적립금"으로 환불할 수 있으며, 그 유효기간은 6개월로 합니다.
2. 각 "티켓" 1매에 대한 이용 가능횟수는 1회로 한정됩니다. "회원"이 발급된 "티켓"의 액면가를 모두 사용하지 않은 경우, 잔액에 대한 환불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3. "회원"은 "사이트"에 명시된 내용 및 개별 주의사항(이용조건)을 확인하여야 할 책임이 있으며, 명시된 이용조건에 따라서만 "티켓"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 18 조 할인쿠폰

1. "회사"는 "할인쿠폰"을 발행하여 "회원"이 "할인쿠폰"을 "사이트"에서 "티켓" 또는 "재화 등"의 구매 시 결제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그 사용 대상, 사용 방법, 사용 기간, 할인 금액 등을 정할 수 있습니다. "할인쿠폰"의 종류 또는 내용은 "회사"의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할인쿠폰"의 사용 대상, 사용 방법, 사용 기간, 할인 금액 등을 "할인쿠폰" 및/또는 "서비스" 화면에 별도로 표시하거나 통지합니다.
3. "할인쿠폰"은 현금으로 환급될 수 없으며, "할인쿠폰"의 사용 기간이 만료되거나 구매 취소 시 또는 이용계약이 종료되면 소멸합니다. "회원"은 "할인쿠폰"을 제3자와 유상으로 거래하거나 현금으로 전환할 수 없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할인쿠폰" 사용 후 구매 취소 또는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 "회원"이 기 사용한 "할인쿠폰"의 유효기간과 동일한 "할인쿠폰"을 복구하여 지급합니다.
5. "회사"는 "회원"이 부정한 목적이나 용도로 "할인쿠폰"을 사용할 경우 "할인쿠폰"을 박탈하거나 "회원" 자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6. "회원" 탈퇴 시 "회사"로부터 발급받은 "할인쿠폰" 중 미사용한 "할인쿠폰"은 즉시 소멸되며, 탈퇴 후 재가입하더라도 소멸된 "할인쿠폰"은 복구되지 아니합니다

제 19조 적립금

1. "회원"은 "적립금"을 "사이트"에서 물품 또는 서비스의 구매 시 결제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회사"는 "적립금"의 적립기준, 사용방법, 사용기한 및 제한에 대한 사항을 "서비스" 화면에 별도로 게시하거나 통지합니다. "적립금"의 사용조건에 관한 사항은 "회사"의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적립/전환 후 6개월이며, 유효기간 동안 사용하지 않을 경우 순차적으로 자동 소멸됩니다. 다만, 마케팅 및 기타 프로모션 등을 통해 지급되는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각각 별도로 설정될 수 있습니다.
3. "적립금" 부여 시 유효기간에 대한 별도의 사전고지 또는 특약이 있는 경우에는 그 유효기간 이내에 사용하여야 하고, 유효기간 이내에 사용하지 않을 경우 순차적으로 소멸됩니다.
4. "적립금"은 현금으로 환급될 수 없으며, "적립금"의 사용 기간이 만료되거나 이용 계약이 종료되면 소멸됩니다.
5. "회원"은 "적립금"을 제3자와 유상으로 거래하거나 현금으로 전환할 수 없습니다.
6. "회사"는 "회원"이 부정한 목적이나 용도로 "적립금"을 사용할 경우 "적립금"을 박탈하거나 "회원" 자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7. "회원" 또는 "회사"에 의한 "서비스" 이용계약 종료 시 적립된 "적립금" 중 미사용한 "적립금"은 즉시 소멸되며, 이후 재가입시에도 복구되지 아니합니다.
8. "적립금" 결제분은 "회사"가 포인트 제휴를 맺은 제휴사의 적립 대상 금액에서 제외됩니다.

제 20 조 취소 및 환불, 청약 철회 등

1. "회사"의 구매취소 및 청약철회 규정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구매 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용역의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7영업일 이내에 환불하거나 환불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3. "티켓"을 구매하게 된 "회원"은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전자우편 또는 SMS 통지 등을 받은 날) 또는 상품을 공급받은 날로부터 7일(청약 철회기간) 이내에 "회사"에 티켓 구매 청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4. 본조 제3항에도 불구하고, "티켓"이 서비스 이용이 아닌 상품의 구매를 내용으로 하는 경우, "회원"은 상품의 공급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상품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환불 또는 교환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1) "회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2) "회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기타 "회원"이 환불 또는 교환을 요청할 수 없는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5. "회사"가 상품의 반품 절차에 따라 고객에게 환불하는 경우 반품하는 상품이 "회사" 또는 제휴업체에 도착하고, 반품사유 및 반품비용 부담에 대한 사항을 확인한 이후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6. 개별 "재화 등"의 성격에 따라 "회사"는 별도 계약 및 이용조건에 따른 구매취소 및 청약철회 관련 규정을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별도 계약 및 이용조건상의 구매취소 및 청약철회 규정이 우선 적용됩니다

제 21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2. 제1항의 정보를 전화 및 모사전송기기에 의하여 전송하려고 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사전 동의를 받아서 전송합니다. 다만, "회원"의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회신에 있어서는 제외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절을 "회사"에게 할 수 있습니다

제 22 조 게시물의 관리 운영

1.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에 대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의 내용물이 다음 각 항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고, 이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1) 본 약관에 위배되거나 상용 또는 불법, 음란, 저속하다고 판단되는 게시물을 게시한 경우
2)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3)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4)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5)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6) 서비스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정보의 경우
7)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경우

2. "회사"는 게시된 내용이 일정기간 이상 경과되어, 게시물로써의 효력을 상실하여 그 존치 목적이 불분명한 경우 공지사항 발표 후 1주일간의 통지기간을 거쳐 해당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의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함으로써 발생하는 민, 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4.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 23 조 "회사"의 소유권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그에 필요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마크, 로고, 디자인, 서비스 명칭, 정보 및 상표 등과 관련된 지적재산권 및 기타 권리는 "회사"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회사"가 명시적으로 승인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제1항의 소정의 각 재산에 대한 전부 또는 일부의 수정, 대여, 대출, 판매, 배포, 제작, 양도, 재라이센스, 담보권설정행위, 상업적 이용행위를 할 수 없으며, 제3자로 하여금 이와 같은 행위를 하도록 허락할 수 없습니다.

제 24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 "회사"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회원" 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을 준수하고,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 25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도용
3)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4)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8) "회사"의 동의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9)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2. "회원"은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 26 조 제 3자의 지적재산권 및 저작권 공지

1. "회사"와 "회원"은 제 3자의 지적재산을 존중하며, "회사"는 언제든지 제 3자의 지적 재산을 침해하는 "회원"과의 거래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제출하고, 등록한 콘텐츠가 제 3자의 저작권을 침해했다고 통지 받는 경우, 저작권법 및 관련법령에 따라 해당 자료를 사이트에서 제거할 수 있습니다.
3. 자신의 저작권이 침해되었다고 믿는 제 3자의 경우, 다음 정보를 포함하는 서면 통지를 작성하여 "회사"에 제공하여야 합니다.

1) 저작권 소유자 또는 법적 대리인의 전자 서명 혹은 실질 서명
2) 침해를 주장하는 콘텐츠
3) 침해를 주장하는 콘텐츠가 게시 혹은 사용된 사이트 위치에 대한 상세한 기술
4) 저작권 소유자 또는 그 법적 대리인의 주소, 전화번호 및 이메일 주소
5) 침해를 주장하는 서면 통지상의 모든 정보가 사실과 부합하며, 위증으로 판명될 경우 법적 책임을 지겠다는 저작권 소유자 또는 법적 대리인의 진술

4. "회원"은 자신의 콘텐츠가 실수 또는 오인으로 인해 삭제 혹은 접근불가상태가 되었다고 믿는 경우, 다음 정보를 포함하는 서면 통지를 작성하여 "회사"에 제공하여야 합니다.

1) "회원"의 전자서명 혹은 실질 서명
2) 삭제 혹은 접근불가상태가 된 콘텐츠가 게시되어 있던 사이트 위치에 대한 상세한 기술
3) 실수 또는 오인의 결과로 자신의 콘텐츠가 삭제 혹은 접근불가상태가 되었다고 믿는 진술과 이와 같은 진술 이 위증으로 판명될 경우 법적 책임을 지겠다는 서약
4) "회원"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 및 이메일 주소

5. "회사"는 본 조항과 관련된 제 3자 또는 "회원"의 통지가 위에서 기술한 요구사항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해당 통지는 유효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응하거나 회답해야 할 책임이 없습니다.

제 27 조 회원탈퇴 및 자격상실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탈퇴에 관한 규정에 따라 이를 처리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사이트를 이용하여 결제한 대금, 기타 "회사"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이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회사"를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 "회사"가 회원자격을 제한, 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 28 조 책임제한

1.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4. "회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회원"이나 제3자에 의해 표출된 어떠한 의견이나 정보에 대해 확신이나 대표할 의무가 없으며 의견을 승인하거나 반대하거나 수정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어떠한 경우라도 "회원"이 서비스에 담긴 정보에 의존해 얻은 이득이나 입은 손해에 대해 책임이 없습니다.
6. "회사"는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3자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혹은 금전적 거래 등과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하고,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기대하는 이익에 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7. "회사"는 이용자 또는 기타 유관기관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에 대해 정확성, 신뢰도에 대하여 보장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회사"는 이용자가 위 내용을 이용함으로 인해 입게 된 모든 종류의 손실이나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8.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가입자에게 발생한 손해 중 가입자의 고의, 과실에 의한 손해 및 타 이용자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보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9 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1. "회사"와 "회원"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부칙

1. 이 약관은 2014년 6월 27일부터 적용됩니다.
1. 2012년 11월 1일부터 시행되던 종전의 약관은 이 약관으로 대체됩니다

㈜데모데이(이하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령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며, 관련 법령에 의거한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정하여 이용자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본 개인정보취급방침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적용되며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가. 수집항목 : 전자우편주소 , 비밀번호 , 서비스 이용기록 , 접속 로그 , 쿠키 , 접속 IP 정보
나.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 서면양식, 팩스, 전화, 이메일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컨텐츠 제공, 특정 맞춤 서비스 제공, 구매 및 요금 결제,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2.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개인 식별 ,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3.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과 광고에의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가.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부정이용기록 보존 이유 : 부정 이용 방지
보존 기간 : 1년

나.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5년

- 전자금융 거래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금융거래법
보존 기간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3년

-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6개월

- 웹사이트 방문기록
보존 이유 : 통신비밀보호법
보존 기간 : 3개월

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파기절차 - 회원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나. 파기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5.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2.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공개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6.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회원의 동의 없이 회원의 정보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향후 그러한 필요가 생길 경우, 위탁 대상자와 위탁 업무 내용에 대해 회원에게 통지하고 필요한 경우 사전 동의를 받습니다.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회사의 개인정보의 처리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동의를 거부하거나 가입해지(회원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그러한 경우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 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8.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가. 쿠키란?
- 회사는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이용자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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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회사의 쿠키 사용 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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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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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 / 02-392-0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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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고일자 : 2012년 11월 1일
- 시행일자 : 2012년 11월 1일

E-Mail 주소 무단수집거부

데모데이 서비스 내 E-Mail 주소가 전자우편주소 수집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행위 및 사전동의 없는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정보 게시 행위를 거부합니다. 위 사항에 위배되는 행위 시 아래 법률 등에 의거 형사처벌 됨을 유념하시길 바랍니다.

-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의 2 (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 등 금지)

① 누구든지 인터넷 홈페이지 운영자 또는 관리자의 사전동의 없이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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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0조의 7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 게시의 제한)

① 누구든지 인터넷 홈페이지 운영자 또는 관리자의 명시적인 거부 의사에 반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인터넷 홈페이지에 게시하여서는 아니된다.
② 인터넷 홈페이지 운영자 또는 관리자는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게시된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에 대하여 삭제하는 등의 조치를 할 수 있다.